퀵메뉴
후원
자원봉사
면목데이케어센터
이용안내
찾아오시는길
top
 
 
ID PassWord 회원가입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 사이트맵
 
 
면목종합사회복지관 로고

 
 


HOME > 게시판 > 상담게시판
 
작성일 : 11-05-31 23:59
복지사선생님안녕하셔요
 글쓴이 : 김서명
조회 : 2,178  
복지사선생님 .분들안녕하셔요
선생님들항상 보이지않는 수고 머리숙여 감사드림니다
선생님 전 면목사회복지관 소속인 장애인버스를이용하는 장애인입니다
우리장애인들이 이렇게편리하게 장애인셔틀버스를이용할수록깊은배려에 서울시에 .중랑구 면목사회복지관에 항상감사드리며 버스를 이용하고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이번에 셔틀버스도우미 여사님들을 체용한다는글을보았어요.선생님 버스를이용한우리에게는 첫째가 친절이아닐까요.전요 .오래전에요.어느직적장애인이 버스안에서 급하게 화장실이가고싶다는소리를들었어요 .그때는여름철이었고 비가많이내렸어요 .그때 박미향여사님은 웃는얼굴로 차를멈추게하고 그장애인 아가시를 친절하게도 우산를씨우고 화장실을다녀왔어요 .그때 차안에서많은사람들이감동을받았어요 .선생님 그아가시는 지금도 이용하고있어요 .선생님 그런봉사적인 여사님들이 오셨으면 좋겠다는 저희 마음입니다 ,그래서 저희 장애인들은 박미향씨같은ㄴ분를원하고있습니다 .선생님 수고하셔요 .버스이용자 드림

김영례 11-06-01 09:05
 
버스 이용자님~ 안녕하셔요..

저는 복지지원과장 김영례라고 합니다.

이렇게 저희 복지관 홈페이지를 친히 찾아주셔서 의견을 남겨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의견에 정말 공감합니다. 장애인셔틀버스 차량도우미는 당연히 몸이 불편하신 분들에 대한 봉사정신이 투철해야 하고, 친절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관에서도 최대한 친절한 분으로 채용하고자 합니다.

선생님의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드리며, 장애인셔틀버스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저희 복지관에서도 더 많은 노력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