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자광재단 면목종합사회복지관
퀵메뉴
후원
자원봉사
면목데이케어센터
이용안내
찾아오시는길
top
 
 
ID PassWord 회원가입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 사이트맵
 
 
면목종합사회복지관 로고

 
 


후원안내
자원봉사안내
나눔게시판
행복모금함
서울디딤돌
HOME > 후원/자원봉사 > 행복모금함
 
작성일 : 09-07-15 10:46
인터뷰에 응해주신 뚜레쥬르, 목포잡어회, 던킨도너츠 사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 면목사회복지…
조회 : 2,790  

  지난 2009년 7월 13일, 모금함 후원업체인 뚜레쥬르 사가정역지점과, 목포잡어횟집, 던킨도너츠 사가정역점을 방문했습니다.
 
  뚜레쥬르 사가정역 지점의 박승만 사장님께서는 눈을 마주치고 친절히 인터뷰에 응해주시던 모습으로 기억됩니다. 후원에 참여하시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라 참여하는 데 의의를 두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마음을 나누는 것이 경제적인 여건에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니고 나눔에 대한 태도에 따라 달라진 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 하는 모금함 사업에 대한 전체적인 운영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다사장님의 말씀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서비스가 꼭 필요한 대상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목포잡어횟집에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김영훈 사장님께서 아직 출근하지 않으신 상태여서 나중에 다시 방문하였던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했을 때 사장님께서는 김영경 선생님과 저희를 매우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손수 커피까지 내주셔서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방문했던 시간이 마침, 바쁘지 않은 시간이어서 느긋하고 편하게 인터뷰를 할 수 있어서인지 여유롭게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후원 사업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고 모금함 설치에 있어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하시는 모습에 사장님의 따뜻한 인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관도, 사람도 아닌 사회복지관이기 때문에 신뢰를 하고 모금함사업에 참여하게 되셨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복지관과 기관과의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느낄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던킨도너츠 사가정역 점의 이기찬 사장님께서는 모금함뿐만 아니라 방과 후 교실에 도너츠를 후원하고 계셨습니다. 이러한 사장님의 넉넉함이 언젠가 어떤 형태로든 꼭 보답 받으시길 바라며 인터뷰를 통하여 주위를 둘러볼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 함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 외에 인생 선배로써 해주신 좋은 이야기들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아름다운 마음과 비례해서 사업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